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탐정
    1.5차 조사 2024. 4. 18. 23:46

     

     

    후드를 벗은 박탐정의 얼굴이 드러났다.

    큰 화상 흉터가 눈에 띈다.

     

     

     

    [13년 전 박탐정이 법원에서 판결받을 때 주변 인물들의 증언]

     

    위천재 (탐정협회 탐정)

    박탐정씨는 탐정 협회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탐정님이었습니다.

    형사 최초, 여성 최초로 탐정 협회에 등록된 뛰어난 추리능력을 갖춘 분이셨죠.

    하지만 7년전, 박탐정님 가족과 동료 탐정님이 갔던 해외여행지에서 총기사고가 일어났는데,

    그때 박탐정님 남편과 딸, 동료 탐정 모두 목숨을 잃었습니다.

    그런데 범인이 탐정 협회에 원한을 가진 테러 조직에서 계획한 일이었다는 게 밝혀지고 나서,

    얼마안가 박탐정님은 은퇴하셨다고 들었어요. 그 후로 저희 탐정 협회측과는 연락이 끊겼습니다.

    이건 박탐정님이 탐정으로 활동중이셨을 때 사진입니다.

    이렇게 멋지셨던 분이 어쩌다가...

     

     

     

    =====

     

    정진실 (탐정협회:과학수사 팀장)

     

    박탐정님은 은퇴하고나서 꽤 오래 방황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나쁜 마음이라도 가질까 걱정되서 제가 몇번 찾아가 뵌 적이 있거든요.

    그러다가 어느 때를 기점으로 눈에 띄게 회복하셨는데, 언제부턴가 집에 꽃들이 늘어나면서 부터 였어요.

    원래 미니멀리즘의 극치를 달리시던 분이라서, 절대 본인이 꾸몄을 거라고 생각이 들지 않았거든요.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계신게 아니었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재혼하신다는 소식 들었을 때 제 일처럼 기뻤었는데,

    아동학대 라니...박탐정님께 자꾸 불행이 찾아와서 저도 마음이 아프네요...

     

     

    최경호 (탐정협회:경호팀 팀장)

     

    박탐정님은 제가 정말 존경하는 탐정님입니다.

    저는 아직도 믿기지가 않아요. 박탐정님이 남편을 죽이고, 아동 학대를 방치했다는게....

    아직도 절대 그럴 분이 아니라고 생각이 드는데 말이에요...

    징역 12년이라고요? 하... 뭐 저는 더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

     

    현명한 (탐정보조)

    13년전 판결 당시 탐정님 동료들의 증언들이다...

    벌써 13년이나 지났구나.

    박탐정님은...어떤 마음으로 이 연극을 보러 오시게 된걸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