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배우
    1차 조사 2024. 4. 18. 21:31

     

     

     

    [천배우 소지품: 가방]

    연극 '독충의 밤' 내용을 요약한 타임테이블이 발견되었다.\

    시간
    내용 및 등장인물
    10:30
    10:40
    오프닝. 결혼식 장면 (나혜진, 김지운, 도친구, 김주례, 오축가)
    과거 시작 (나아역, 김아역, 도친구)
    10:45
    10:50
    엄마 임종 (나혜진, 이엄마, 주할배)
    할아버지와 대화 -> 배경 산 속으로 전환 (나혜진, 주할배, 추재혼)
    11:00
    11:05
    마을에서 첫째 발견 (나혜진, 주첫째)
    집에서 격투 (나혜진, 주삼촌, 주첫째, 주둘째, 한아내)
    11:20
    11:25
    집 불타는 씬 마을 주민 안무 (마을 주민들)
    도시로 장면 전환. 나혜진 연애. (나혜진, 위배신)
    11:28
    11:31
    친구의 배신. (나혜진, 도친구)
    남자친구 배신 (나혜진, 위배신)
    11:33
    11:36
    고통 속에 살아가는 주인공. 행인들 안무 (나혜진, 행인들)
    바텐더 만남. 사랑에 빠짐 (나혜진, 김지운)
    11:40
    11:44
    데이트 (나혜진, 김지운, 강사진)
    프로포즈 (나혜진, 김지운, 박쉐프)
    11:47
    11:49:
    웨딩드레스 쇼핑 (나혜진, 김지운, 장웨딩)
    회상 (나혜진, 이엄마)
    11:53
    12:00
    결혼식 준비 하객 안무 (하객들, 김지운)
    결혼식 입장 (나혜진, 김지운)
    12:04
    12:10
    실루엣 안무 (나혜진, 김지운)
    실루엣 안무 지속. 성인이 된 남매 등장. (+주둘째, 주막내)
    12:15
    12:20
    실루엣 안무 지속, 천국에서 엄마, 외할머니 등장 (+주할배, 현할매, 이엄마)
    하객들 안무 후 축배 들고 엔딩
    12:23
    커튼콜

     

     

     

     

    ---

    천배우의 집을 조사했다.

    ---

    [가족사진]

    천배우 방에 걸려있는 화목한 가족사진 액자

     

     

    [일기장]

     

    1.

    중학교 1학년. 아이돌이 되고 싶다는 나를 위해 아빠, 엄마는 아낌없이 지원해 주신다.

    세상에 이런 부모님이 또 있을까! 감사하고 사랑해요.

     

    2.

    학교에서 댄스부에 들었다. 보컬 학원도 가야하고, 연기 학원도 가야하고 정말 바쁘다.

    언젠가 내 노력이 보상받을 날이 오겠지.

     

    3.

    학교에서 안 좋은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내가 가식적이라느니, 남자애들한테만 살갑게 군다느니……

    근거 없는 소문들.

     

    4.

    내가 일부러 못생긴 애들하고만 다녀서 혼자 돋보이려고 한다는 소문도 돌았다.

    억울해. 왜 내 친구들 외모까지 폄하하는 거야?

    소문을 들은 내 친구들이 나를 멀리하기 시작했다.

    아니야, 얘들아……

     

    5.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알고 지낸 한미소. 미소는 변함없이 내 곁을 지켜 주고 있다.

    너 마저 없었으면……난 어떻게 되었을 지 몰라.

    고마워, 미소야.

     

    6.

    애들의 괴롭힘이 점점 더 교묘하고 악랄해 지고 있다. 일부러 티 나지 않을 정도로……

    나를 은근히 괴롭히던 여자애가 내 핸드폰에 저장된 언니와 내 사진을 보면서

    “언니는 개 빻았네 ㅋㅋ” 라는 말을 했다.

    나한테 가장 소중한 언니. 언니를 모욕하는 말을 들은 순간 잠깐 눈 앞이 새하얘 졌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그 여자애는 계단 밑으로 굴러 떨어져 있었다.

    다행히 크게 다치진 않았다는데, 나는 결국 정학처분을 받았다.

     

    7.

    오늘 심리 상담을 받았다. 의사 선생님은 내게 무엇이 그렇게 불안하게 만드냐고 물었다.

    나는 불안한 게 없는데, 왜 그런 질문을 하시는 지 모르겠다.

    상담이 끝난 후 선생님은 한참 동안 부모님과 대화를 하셨다.

    무슨 얘길 하는 거지.

     

    엄마 아빠, 난 이상한 애가 아니에요.

    그렇게 보지 마세요..!

    나를 버리지 말아....

    ...

    ?

    내가 지금 무슨 소리를 하는 거지?

    나는 왜 이런 상상을 자꾸 하는 걸까.

     

    8.

    나는 결국 전학을 가게 되었다. 미소는 새로운 곳에서 좋은 친구들을 만나라고 해 주었다. 그리고 언젠가 내가 연예인이 되면 꼭 같이 사진을 찍어 달라고 했다. 당연하지, 미소야! 우리 우정 forever 야!

     

    9.

    (2020년 5월10일)

    좋은 곳으로 갔니? 너는 좋은 곳으로 갔을 거라고 믿어…… 네가 따돌림을 당했다는 게 믿기지가 않아.네가 가장 힘들 때 곁에 있지 못해서……정말 미안해.

    (눈물 자국으로 곳곳이 번져 있다.)

     

     

     

     

    [항우울제]

    방에서 항우울제가 발견되었다.

    얼마 남아있지 않다.

     

     

    '1차 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할배  (0) 2024.04.18
    오학생  (0) 2024.04.18
    유작가  (0) 2024.04.18
Designed by Tistory.